첫 날은 몽골의 수도인 울란바타르에서 가장 가까운 사막 지역 엘승타사르하이를 방문하고, 두 번째 날은 울란바타르 근교의 휴양지인 테렐지에 갑니다. 마지막 세 번째 날은 울란바타르로 돌아와 시내 관광까지 즐기는 알찬 여행입니다. 노메코에서는 실속 없이 가격만 싼 여행, 하지만 결국은 지나친 옵션비용으로 인해 비싼 여행을 지양합니다. 제한된 일정 안에 여행객들이 원하시는 모든 것들을 알차게 담으려고 노력했습니다.
*엘승타사르하이 : 몽골의 수도인 울란바타르에서 남쪽으로 약 30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가장 가까운 사막지대. 울란바타르에서 차로 약 5시간이 소요되며 사막의 대표적인 지형인 모래언덕에서 낙타트레킹, 모래 썰매를 즐길 수 있음. 주변에 공해시설이 없는 청정지역으로 별과 은하수를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.
*테렐지 국립공원 : 몽골의 수도인 울란바타르에서 동쪽으로 약 8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대표적인 휴양지. 울란바타르에서 차로 약 두 시간 소요되며 기암괴석과 초원, 강, 야생화, 자작나무숲등을 볼 수 있음. 목가적인 풍경에서 승마, 트레킹, 등산을 즐길 수 있고 거북바위, 어워, 아리아 발 사원 등지가 사진 촬영 포인트임. 날씨가 좋으면 쏟아지는 별과 은하수를 감상할 수 있는 곳.
최소 인원 1명
한국어
72시간 소요
차량이동
800,000원~
We have many special offers especially for you
Question or feedback? we love to hear from you
Nomeco tour. All rights reserved.